안녕하세요 레스토닉입니다.
레스토닉 스타벅스 후기 이벤트에 대해서 문의주셨는데요,
만약, 오프라인 매장에서 매트리스를 구매하셨을 경우
레스토닉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는 확인되지 않는 제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재 저희 레스토닉 홈페이지는 리뉴얼 이후 제품 업데이트를 꾸준히 진행하는 중이며,
모든 제품이 업데이트 되기까지는 조금 더 시간이 걸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제품을 찾기 어려우실 경우 아래 번호를 통해 문자로 제품 사진과 후기 한줄 평 정도를 간단하게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확인 후 이벤트 참여 처리되어 스타벅스 쿠폰 발송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후기 발송용 전화번호 : 010-4024-1888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