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아쉬움이 많이 남네요..

작성자 l****(ip:)

작성일 2022-02-18

조회 479

평점 1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구입한지 100일 가량되고 잘 사용하고 있다가 매트리스에 문제가 생겨 고객센터 문의 하니 as접수 처리해주셨고, 다음날 기사분이 방문하신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기사분께 매트리스 상태를 사진찍어서 보내드리고 1시간뒤 방문시간 협의 하려 다시전화 드리니 갑자기 못오신다고 하시네요.. 왜못오냐고 여쭤보니 사무실에서 전화 갈거라고만 하셨고, 고객센터에서 전화가 와서는 이해 못할 말씀만 하시고, 결국 무조건 소비자 과실 100%라는 말만 반복합니다. 고객센터에서는 아무것도 해줄 수 없고, 다른데도 이럴거다 다른데에 문의해봐라 라는식으로 대답하는데 넘 황당하네요 그래서 다들 아실만한 업체 2곳에 연락해보니(정말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싶었;;) 무상as 가능하며, 정말 만의하나로 유상as 될수도 있음을 친절히 안내해주시던데요. 사용하는동안 굉장히 맘에들었던 침대였는데,, 이렇게 응대하는 브랜드라 굉장히 실망감이 큽니다. 다신 이용안할것같고, 주변에도 추천많이했는데 말 정정해야겠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