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번호 20211216-0000013
배송후 12.31부터사용
채 1개월이 되기전 분분꺼짐발생
2022.2.18. 고객센터문의 후 담당자 연결시 답변은 스프링불량이아니고 솜이 다른쪽으로 이동하여 발생한 상태이므로
이불처럼두들겨서 부풀어 오를 때까지 기다려야하고,
꺼지지 않은 다른곳을 사용하라고 답변받음
5분가까이 해당부분을 털고 난 뒤 상태가 조금 좋아지긴 했으나 계속 동일한 현상이 반복될 수 있으므로 문의드립니다
문의 1 제품 AS가능한 방법 확인바랍니다
문의 2.제품상세설명에 오래도록 꺼지지 않는다고 되어있는데 그 오래도록은 2주이내가 맞습니까?
아니라면 제품사용권장기간확인 바랍니다
문의 2-1 맞다면 제조사에서 2주사용기간 명시하여 제품을 판매할 예정일 확인요청합니다
문의 3. 매트리스의 스프링이외에는 AS가 불가능한가요?
(공지한 무상AS 1년에 매트리스에는 폼제외라고 적혀있지 않습니다 )
문의 4. 털어서 사용하는 매트리스를 판매하면서 사용설명에 해당내용이 없습니다. 솜부분을 털어서 사용하는 주기와 방법을 확인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